티스토리 뷰

그녀들의 해도톡 믹스


오늘 마트에서 조금은 저렴한 가격과 신기한 제품을 보았습니다. 녹차원에서 나온 해독톡 이라는 제품인데요. 최근 해독 주스 와 같은 비슷한 제품이 많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비교적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인데요. 간편하게 100ml의 물이나, 우유에 태워서 먹으면 되는 제품입니다. "그녀들의 해도톡" 여성 소비자를 저격한 제품으로 보이는데요. 생각보다 괜찮네요.


그녀들의 해도톡 표지와 포장모습


포장만 보더라도 건강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이 제품의 성분 표시를 보게 되면 다양한 야채와 과일이 들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분 표시도 사진을 찍어 놨는데. 밑에 조금만 내려가 보시면 다양한 성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녀들의 해도톡 믹스에는 몇 개가 들어가 있을까요? 7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1포에 100ml의 물이나, 우유와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처음 섭취 당시 조금은 이상한 느낌이 들었지만, 자꾸 먹다 보니.. 음.. 괜찮네?? 이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건강에 좋다고 하니, 꾸준히 먹어볼 생각입니다.




섭취 방법으로는 물,우유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100ml에 썩어서 드시면 됩니다. 설명서에는 쉐이커에 썩어서 먹으라고 되어있지만, 쉐이커 컵은 관리가 힘들어 그냥 젓가락으로 저어서 먹었습니다. 쉐이커에 비하면 잘 풀리지 않지만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열심히 저으시면 됩니다.



사과 가루, 바나나 가루, 양배추 분말 등 다양한 야채가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냥 배고플 때,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네요. 먹기 힘들 정도로 괴상한 맛이면, 더 이상 손이 가지 않았을 것 같은데,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먹게 되네요.



그녀들의 해도톡 오픈 모습입니다. 분말 가루 형태로 되어있으며, 그냥 100ml에 열심히 저으셔서 드시면 됩니다. 시원한 물에도 잘 녹았습니다. 쉐이커가 아니면 조금은 열심히 저어주셔야 합니다. 그냥 다 됐다는 생각에 먹어보니, 가루가 조금 남아있었습니다. 



마트에서 조금은 저렴한 가격에 떨이로 구매를 했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하는 제품입니다. 다른 분들의 리뷰도 보니 다이어트에 많이 활용하시던데, 이참에 다이어트나 한번 생각해볼까? 생각이 드네요.


댓글